오늘은 태태오가 집을 샀어요! 비록 한 평도 안 되는 작은 집이지만… 아빠, 엄마가 일하는 방에 태태오가 함께 있으려면 답답한 소사에 갇혀 앉아 있어야 하기 때문에 거의 방에 들어오지 못하게 하는 게 안쓰럽기도 하고, 집을 놓아주면 아빠와 엄마가 있는 방에서 혼자 잘 놀아주지 않을까 싶어 방에 놀이터를 두고 놀이터까지는 테오가 자유롭게 드나들 수 있게 했어요.
존재하지 않는 이미지입니다. 큰 택배! 택배상자가 너무 크네요!무게도 적지 않아요… 택배기사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행님토이 키즈하우스 – 마감은 좀 아쉬운 부분… 물건을 받고 첫인상은 사실 실망스러웠어요.어린아이들이 쓰는 물건인데 마감상태가 좋지 않더라구요.사진처럼 깨끗하게 떨어지지 않은 조각이 붙어 있거나 뒤죽박죽한 가루가 묻어 있기 때문에 조립 전에 반드시 닦아야 할 것 같습니다.조립설명서도….순서가 귀찮아져서 아쉬웠습니다.기둥과 벽을 고정시킬 때 바닥 아래에서 너트를 돌려야 하고 기둥과 벽이 딱 맞기 위해서는 하나씩 대고 고정시키는 것이 편하기 때문에 설명서대로 하기보다는 하나씩 돌아가면서 조립하는 것이 좋습니다.
존재하지 않는 이미지입니다. 햇님 토이 키즈 하우스 아무튼 조립후 완성!색상이 2가지 있었는데 오리지널보다는 디즈니 버전이 예쁘네요.:) 그리고 위험한 곳은 못가게 아기방을 연결해서 막아야 하는데 쁘띠 베이비룸과는 연결이 잘 안 된다고 하네요 ㅠㅠ 그래서 끈으로 묶어놨습니다.. 키즈하우스에는 바닥이 따로 없어서 얇은 이불을 깔아주고 안에 있는 의자는 치코 부스터 의자인데 식탁의자가 따로 생긴 이후로는 사용하지 않게 되면서 베이비소파에 앉는 법을 배우고 부스터에도 잘 앉아서 아직 유용하게 쓰고 있습니다.
햇님 토이키즈하우스테오야,당신집이생겼어…그런데반응이미온적이네요.집안이많이어둡죠?어두워서 좋아할까봐 조명을 켜주기로 했어요.
존재하지 않는 이미지입니다. 햇님 토이키즈하우스 딱들마트에서적합한LED라이트를찾아서장착!밝기가 3단계로 조절된다고 하는데 색만 조금 바뀔 뿐 차이를 모르겠어요… 아무튼 집안이 밝아졌어요.
햇님토이 키즈하우스
햇님 토이키즈하우스태오표정이계속밝아보이는건기분탓일까요!!!어쨌든어두울땐별로관심없어보이던데조명을켜주었더니안에서잠시놀고있네요:D
햇님 토이 키즈하우스 아 스티커 중 문패스티커는 규격이 조금 맞지 않았습니다.별로 안예쁘고……그래서 윰댕씨가 라벨지로 따로 만들어줬어요…하루 지나면 태태오가 다 벗겨낼것같아요^^;;(스티커는 PSD파일을 첨부했으니 필요하신 분은 다운받아서 사용해주세요.!) 첨부파일 문패_스티커.zip 파일 다운로드 내 컴퓨터 저장네이버 MYBOX에 저장네이버 MYBOX에 저장네이버 MYBOX에 저장존재하지 않는 이미지입니다. 테오가 자고 나면 아버지가 방문을 닫고 일을 할 수 있도록 뒤로 살짝 밀어서 정리하고…존재하지 않는 이미지입니다. 친구들도 잘 자고 내일도 태태오랑 놀아~ 덧붙여서 – 마무리가 더러워서 조금 아쉬워요.- 조금 구부러진 곳도 있기 때문에 틀이 조금 어긋나긴 하지만 조립하면서 간격을 잘 맞추면 좋아집니다. – 어두워요 조명은 꼭 켜야 할 것 같아요. – 키즈하우스 안쪽은 아무래도 밖보다 조금 더워요. 난방을 세게 하지 않도록 조절해주세요.- 무게가 있어서 안정감이 있어요. 아이가 흔들거나 밀 걱정은 안 하셔도 될 것 같아요. (태오는 14개월) – 햇님 토이쁘띠 베이비룸과는 연결이 안 돼요 (햇님 토이 홈페이지에 문의해봤어요…) – 스티커 이것저것 많이 주세요. 현관 위에 크고 둥근 스티커도 여러 가지가 있어서 선택할 수 있어요.마무리~햇님토이 키즈하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