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니아트엘 홈바 테이블 아일랜드 식탁 인조대리석 상판 –
오늘 홈바 테이블을 하나 들고 신혼 때부터 쓰던 렌지대를 하나 뺐어.
다리빙앤로니 1800 접이식 식탁렌지대
얘랑 비슷한 애였는데 그때는 식탁도 되고 조리대도 되고 전자레인지도 넣어서 수납공간으로도 썼대.
이제 바퀴도 주저앉아 접이식 식탁 기능도 필요 없고, 무엇보다 가구를 배치했기 때문에 둘 곳을 잃은 채 가구를 배치할 수는 없어 쓰임새를 찾아 재구성할 필요가 있다.그동안 수고 많으셨습니다.진짜 잘 썼다.
<홈바렌지대 선택 기준> 1.주방가전 4총사 =전자렌지+밥솥+에어프라이어+전기주전자 수용 가능.2. 뒷판이 청결해야 한다. 3. 예쁘지 않은 것. 5. 조리대+책상이 기능하면 땡큐
수백 개의 전자렌지대를 본 것 같아.어느 순간 그게 그거일 것 같고 어디서 봤는지도 모르게 되기 시작했고, ELL 홈바는 상판을 주문 제작할 수 있어 추가 요금을 내고 좌우 폭을 렌즈대 규격으로 잘라냈다.
덕분에 왔다 갔다 할 때 동선에 걸리는 것이 없어지고 폭은 바깥으로 내밀어 급할 때 아이들 책상으로 조리할 때 조리대로 사용 가능하다.주방이 좁았지만 공간을 효율적으로 쓸 수 있을 것 같아.
밥솥 위치가 기본보다 낮아 불편하면 어쩌나 했는데 식탁 의자에 앉아 뜨면 그리 힘들지 않다. 배송이 조금 늦어져서 주문한지 3주정도 걸리긴 했지만 그래도 마음에 들어요!!! #홈바테이블 #전자렌지대 #엘홈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