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위탁급식 전문기업 나는밥차 전국지점 보유
안녕하세요 저는 밥 차에요.나는 밥 차는 푸드 업계에서 오랫동안 위탁 급식 업무를 하며 그동안 기업들의 요구를 알고 나는 밥 차를 발족시켰습니다.어느 정도 규모 있는 곳은 식당을 운영하거나 다르게 대기업 위탁 급식을 진행하지만 의외로 중간 수수료가 비싸기 때문 식단 구성 자체에 불만이 많았습니다.그래도 바꾸고 싶어도 어떻게 조사하게 바꿔야 하는지도 몰랐습니다.심지어 직원들의 불만과 Q&A가 잘 안 되기도 했습니다.
예를 들면, 회사 직원 중에 먹고 싶은 메뉴가 있으면 추천을 받거나 먹기 싫거나 별로였던 메뉴 혹은 짜거나 달거나 한 메뉴에 대한 피드백도 있으면 좋겠지만 대기업에서는 대량의 음식을 식단에 맞게 조리하기 때문에 니즈 반영이 어렵기도 했습니다.
이미 푸드 업계와 기업사의 니즈를 알고 만들어진 저는 밥차입니다.
나는 밥차는 직원들이 건강하고 맛있고 훨씬 만족도 높은 식사를 하기 위해 연구, 고민하게 되었습니다. 앱을 출시한 이유는 수년간 불만이 있어도 같은 푸드회사라도 위탁급식을 하는 곳이 많기 때문이었습니다. 왜냐하면 근거리에 또 어떤 푸드메이커가 있는지 잘 몰랐기 때문입니다.
중간 수수료가 전혀 없고 앱 쪽에도 비용이 발생하지 않는 저는 밥차를 출범했습니다. 저는 밥차는 전국 지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새벽마다 인증된 곳의 식재료를 공수받을 수 있습니다. 계절별 과일과 식재료를 더 저렴한 가격으로 푸드메이커에 납품할 수 있습니다. 해산물도 마찬가지입니다. 관리가 힘들고 손이 많이 가더라도 재철 해산물이나 재철 생선도 함께 식단에 올린 이유는 바로 전국적으로 통합 관리하고 있는 식자재 관리 프로세서가 있기 때문입니다. 원양어선 오징어, 제철 남해안 홍합, 매생이, 굴, 노새새우 등 식단에서는 볼 수 없는 고급 반찬 구성은 한 달 식단표를 매번 AI로 구성해 전문 영양사가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가능한 일입니다.
어차피 낼 돈이라면 직원들이 만족도 높은 식사를 할 수 있게 해줬으면 좋겠어요. 좋은 식재료를 매일매일 시행하고 매일 정해진 시간에 배달하며, 전 반찬과 배식에 필요한 모든 기구를 수거해 옵니다. 푸드업체와 다이렉트 계약으로 ++@ 필요한 서비스가 있으면 요청하여 진행할 수도 있습니다.
누구나 맛있는, 건강적으로, 충실한 한끼의 식사를 하기를 원합니다.나는 밥 차는 구글 플레이 앱으로 이동 급식 위탁 급식 도시락 등에서 모두 가능하며 케이터링 음식의 개수에 의해서 하루 기본 가격 8800원에 진행할 수도 있습니다.지금까지 나는 밥 차에서는 급식으로 만들기 어려운 샘 밥, 김 밥, 샌드위치, 초밥, 덮밥 등도 공격적으로 메뉴를 개발하여 만들었습니다.이제는 더 많은 분들에게 서비스하고 싶습니다.흥미가 있는 경우에는 아래의 배너를 클릭하면 바로 연결됩니다.
누구나 맛있고, 건강하고, 알찬 한 끼 식사를 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나는 밥차는 구글플레이 앱에서 이동급식 위탁급식 도시락 등으로 모두 가능하며 케이터링 음식 개수에 따라 하루 기본가격 8800원으로 진행할 수도 있습니다. 그동안 저는 밥차에서는 급식으로 만들기 어려웠던 쌈밥, 김밥, 샌드위치, 초밥, 덮밥 등도 공격적으로 메뉴를 개발해 만들었습니다. 앞으로는 더 많은 분들께 서비스하고 싶습니다. 관심이 있는 경우 아래 배너를 클릭하면 바로 연결됩니다.